[파이낸셜뉴스] 아난티는 ‘아난티 앳 부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의 인피니티 풀을 개장하고, 올 여름 특별한 이벤트를 추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올해 처음으로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을 야간에도 개장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투숙객 뿐만 아니라 투숙하지 않는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에는 여름 밤 버블 파티도 즐길 수 있다.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일 버플 풀을 운영한다.
아난티는 이번 야간 개장을 계기로 ‘웨이브 인 아난티’ 입장권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메인 인피니티풀과 성인 인피니티풀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다. 오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1인 1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빌라쥬 드 아난티의 ‘스프링팰리스’도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공휴일마다 버플 풀을 운영한다. 대형 버블 머신을 도입해 야외 인피니티풀과 키즈 실내풀을 거품으로 가득 채운다. 스프링팰리스의 야외 인피니티 풀은 여름 정원과 함께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어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한다고 아난티는 설명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