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스타벅스, 앱에서 머그, 접시 등 '테이블 웨어' 쇼핑까지 가능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24 11:03

수정 2024.06.24 11:03

[파이낸셜뉴스]
코지 테이블웨어 디너세트.
코지 테이블웨어 디너세트.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8일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코지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무광 재질의 도자기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한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집에서 즐기는 피크닉 타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기획된 라인업이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용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볼, 플레이트, 머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로 출시돼 주방 생활 만족도를 높여주고 디자인 역시 스타벅스의 정체성을 살렸다.

스타벅스가 온라인 전용 테이블웨어 상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5월 온라인 스토어 전용 상품으로 테이블웨어 라인업을 론칭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1인 가구를 겨냥한 ‘그린 테이블웨어’를 선보였다.

1차 판매당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며 ‘요거트 볼’, ‘파스타 플레이트’, ‘파티 플레이트’ 등은 준비된 수량이 조기마감 됐다.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 기획은 크기와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해 상품 라인업을 두 배 수준으로 늘렸다.

스타벅스의 코지 테이블웨어는 이달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에서 우선 공개되며, 오는 28일부터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 안수빈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스타벅스 감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