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친절 선포식 개최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25 10:22

수정 2024.06.25 10:22

여름 맞이 대 시민 서비스 친절 서비스 제공 총력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4일 서부사업소 상황실에서 '2024 친절 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제공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4일 서부사업소 상황실에서 '2024 친절 선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친절은 우리의 힘, 세상을 변화 시킵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 친절 선포식을 갖고 여름 맞이 대 시민 서비스 친절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24일 공단 서부사업소 상황실에서 '2024 친절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친절 선포식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두류워터파크 등 물놀이장, 체육시설, 도로 및 교통시설, 하수처리시설 등 시민 접점의 다양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이 전 직원의 CS 마인드를 확립하고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로 삼기 위해 개최됐다.

문기봉 이사장은 " 친절 선포식을 계기로 공단의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더 높이겠다"면서 "시민이 만족하는 서비스로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부서장, 노동조합 등 80여명이 참가했다.


공단은 '친절은 우리의 힘, 세상을 변화 시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직원 대표의 고객서비스 헌장 낭독, 친절나무 열매걸기 퍼포먼스, 소통교육 순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