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이스침대, 제품 리뉴얼 통해 고객 편의성 강화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6.27 13:06

수정 2024.06.27 13:06

[파이낸셜뉴스]
에이스침대가 침대 프레임에 일체형 LED바를 추가해 선보인 리뉴얼 제품.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침대 프레임에 일체형 LED바를 추가해 선보인 리뉴얼 제품. 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제품 리뉴얼에 나선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스침대는 브랜드 주요 침대 프레임을 대상으로 제품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제품 리뉴얼은 침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은 '올인룸' 트렌드에 맞춰 △조명을 통한 안락한 분위기 연출 △실용적인 기능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춘 침대 프레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소비자 트렌드가 반영됐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루체-III(LUCE-III)’, ‘아르노-II(ARNO-II)’, 'BMA1167', 'BRA1439'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일체형 LED바를 헤드보드에 적용하여 디자인 퀄리티 및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일체형 LED바는 LED 조명의 온·오프 상태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과 C타입 포트를 동시에 탑재하고 있어, 최소화된 동작으로 여러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간편한 밝기 조절 및 충전 기능으로 침대 위에서 다양한 취미 생활과 휴식을 즐기며 여가 시간을 보내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모두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프레임이다.
‘루체-III’는 최근 3개월 동안 LK1800 및 K사이즈 제품군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II’ 역시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연내 ‘BMA1086’, ‘BRA1433’ 등 주력 상품군을 중심으로 일체형 LED바를 순차적으로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하루 중 가장 긴 시간을 보내는 침실에서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주요 제품 라인업을 대상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제품 연구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