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소니,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인존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01 11:11

수정 2024.07.01 11:11

소니,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인존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소니코리아가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인존(INZONE)’ 시리즈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양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선보이며 게이머 공략에 나선 소니코리아는 최근 인존 버즈로 프리미엄 게이밍 무선 이어폰 시장의 전년 동기 대비 7000% 이상 급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확대에 힘입어 인존 버즈를 필두로 인존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0일까지 여름 시즌동안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인존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존 시리즈 제품은 게이밍 무선 이어폰 △인존 버즈와 게이밍 전용 헤드셋 △인존 H9 △인존 H5 △인존 H3로 총 네 가지다.


이벤트 기간 중 인존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9월 1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인존 버즈 및 인존 H9 구매 시 모바일문화상품권 2만원, 인존 H5 및 인존 H3 구매 시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문화상품권은 인존 시리즈를 구매하는 주요 고객이 PC, PS5 유저인 점을 고려한 사은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와 스팀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과 8월 정품등록 고객 대상으로 매월 각 1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 5(PS5) 스탠다드 에디션을 선물할 예정이다.
7월 당첨자는 8월 6일, 8월 당첨자는 9월 5일 각각 소니스토어 온라인에서 발표된다.

인존 시리즈는 소니의 강력한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탁월한 몰입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전용 기어 제품군이다.
PC, 플레이스테이션과 모바일∙휴대용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