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HS화성 새 CI 선보이며, 미래 100년 향한 사명 선포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01 14:53

수정 2024.07.01 14:53

단계적 혁신 등 새 CI 및 가치체계/비전 등 임직원 대상 발표
HS화성이 1일 오전 본사 7층 컨퍼런스 홀에서 새 CI를 선보이며, 미래 100년 향한 사명 선포식을 개최했다. HS화성 제공
HS화성이 1일 오전 본사 7층 컨퍼런스 홀에서 새 CI를 선보이며, 미래 100년 향한 사명 선포식을 개최했다. HS화성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HS화성은 1일 오전 본사 7층 컨퍼런스 홀에서 새 CI를 선보이며, 미래 100년 향한 사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66년간 걸어온 빛나는 성과를 동영상으로 시청 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역의 각계각층 축하 인사 및 전 임직원의 응원 영상 등으로 이어졌다.

이어 새로운 HS화성이 갖는 의미와 임직원에 대한 당부 메시지 등을 담은 이종원 회장의 기념사가 이어졌다.

또 정필재 전략본부장의 새로운 비전에 대한 공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회장은 "지금 우리가 가진 자산과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미래, 더 넓은 세상을 향한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전 임직원의 새로운 발상법과 일하는 방식에 대한 변화를 주문했다"면서 "건설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종에 진출,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해법을 위해 함께 도전하자고 했다. 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HS화성이 되고자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HS화성이 추구하는 고객 맞춤형 주거성능 혁신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와 사기 이관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