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투썸플레이스, 피크닉 필수템 ‘피너츠’와 협업 한정판 굿즈 출시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01 15:20

수정 2024.07.01 15:20

[파이낸셜뉴스]
투썸플레이스, 피크닉 필수템 ‘피너츠’와 협업 한정판 굿즈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와 협업한 굿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글로벌 인기 만화 ‘피너츠’와 협업 굿즈를 출시해 조기 완판 신화를 써 내려간 데 이어, 올여름에도 ‘피너츠’와 다채로운 매력의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1차 굿즈 ‘스누피 하우스 보냉백’, ‘스누피 엠보 매트’, ‘스누피 투명 우산’은 귀여운 디자인에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실용성까지 갖춰 소비자로부터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도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굿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누피 파라솔 체어’와 ‘스누피 폴딩 테이블’은 지난 5월 출시된 1차 굿즈와 마찬가지로 소장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무더위 속 야외 활동을 위한 실용성까지 갖춰, 여름철 피서를 떠날 때 들고 가기 제격이다.

여유로운 해수욕이나 피크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스누피 파라솔 체어’는 여름철 야외 활동을 위한 기능성과 ‘피너츠’ 팬덤이 환영할 사랑스러운 디자인까지 모두 챙겼다. 뜨거운 태양빛을 피할 수 있도록 99.9%의 UV 차단 기능과 암막 처리를 갖췄다.

밝은 옐로우 컬러의 ‘스누피 폴딩 테이블’은 ‘스누피 파라솔 체어’와 세트로 사용하기 좋은 야외용 테이블이다.
테이블 가운데 손잡이를 들면 바로 접히는 원터치 타입의 제품으로, 쉽게 접을 수 있어 보관 시 공간을 최소한으로 차지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누피 파라솔 체어’와 ‘스누피 폴딩 테이블’은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 투썸하트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픽업은 오는 4일부터14일까지 매장에서 가능하다. 이후 현장 판매로 전환되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피너츠’ 컬래버 2차 굿즈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누피 파라솔 체어’는 아메리카노(R) 1잔과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 3만4900원에 제공된다.
‘스누피 폴딩 테이블’ 역시 아메리카노 1잔 세트 구매 시 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