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후지논 쌍안경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제품 구매 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캐시백은 기종에 따라 4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일반 쌍안경들과 차별화된 기술이 집약된 후지필름 대표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먼저 △테크노 스태비 시리즈의 경우 고배율, 손떨림 방지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은 TS-X1440, 먼 거리까지 흔들림 없이 선명한 화면을 선사하는 고배율 초점거리 및 IPX7 방수 등급의 TS12x28WP, TS16X28WP가 눈에 띈다. 또한 △하이퍼 클래러티 시리즈 제품으로 야생과 자연 관찰에 최적화된 밝고 선명한 시야각의 HC8X42, HC10x42, 그리고 내수성, 경량에 내구성까지 두루 갖춘 해양용 쌍안경 △마리나 시리즈 중 나침반이 탑재된 7x50WPC-XL과 나침반을 탑재하지 않은 7x50WP-XL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후지필름 코리아는 제품 경험 확대를 위해 3일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을 방문하면 테크노 스태비 시리즈 2종(TS12x28WP, TS16x28WP)을 구매 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후지논 쌍안경은 고도의 광학기술을 자랑하는 후지필름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라며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관점으로 자연과 사물을 보게 하는 쌍안경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