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르노코리아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최대 15% 할인"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02 10:23

수정 2024.07.02 10:23

르노코리아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최대 15% 할인"


[파이낸셜뉴스]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여름맞이 특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기간 여름철 필수 점검 항목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과 르노코리아 오리지널 붓&페인트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여름은 돌발적인 집중호우가 잦고 강수량도 예년보다 많을 것으로 예측되는데 와이퍼 블레이드가 마모돼 빗물을 잘 닦아내지 못하면 운행에 불편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일반적으로 6~10개월이지만 와이퍼 사용이 잦은 여름철에는 블레이드의 마모 상태를 자주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곳의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때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차량용 순정 페인트인 오리지널 붓&페인트 구매때 정비 할인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자는 "많은 비가 예상되는 여름철에는 안전한 운행을 위해 와이퍼 고무 블레이드의 마모 상태를 반드시 점검해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와이퍼 상태를 점검하고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와이퍼를 교체해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My Renault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주말 입고 '케어서비스 24/7'를 함께 시행하고 있다.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고객들은 My Renault 앱을 통해 손쉽게 정비예약을 진행, 내 차량에 꼭 맞는 고객 혜택 정보 및 온라인 정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르노코리아 전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및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