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더위사냥"...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69% 할인 이벤트

김예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02 13:31

수정 2024.07.02 13:31

7월 한 달 간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2만원의 써프라이즈’ 진행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혜택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원함과 상쾌함을 더해줄 다채로운 물놀이 아이템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9일부터 시작돼 캐리비안 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 대형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수도권에 소재한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 최대 50% 할인(스마트 예약)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최대 45% 온라인·현장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최대 40% 온라인·현장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30% 온라인·현장 할인 △웨이브 파크 입장권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비수도권에 소재한 △천안 아산스파비스 입장권 최대 47% 현장 할인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권 최대 69% 할인 △대구 이월드 입장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물놀이와 리조트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달 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하며 이 달 말까지 현장 결제 시 본인 입장권을 2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용평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현장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최대 3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더위 사냥 혜택’ 이벤트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완근 하나카드 그룹장은 “올 여름은 어느때보다 무더위가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손님들의 더위를 청량한 추억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이번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