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채용게시판] 포스코·종근당·일진제강 등 채용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07 08:57

수정 2024.07.07 08:57

사람인 신촌 카페 내부 전경. 사람인 제공
사람인 신촌 카페 내부 전경. 사람인 제공

[파이낸셜뉴스] 포스코와 종근당, 일진제강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7일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포스코와 종근당, 동부엔지니어링, 케이티텔레캅, 일진제강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포스코는 생산기술직 정비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중앙정비(기계, 전기, 전기, 계장)와 지구정비(기계, 전기)다. 5년 이상 관련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철강과 화학, 정유 등 장치산업 근무, 기능장 이상 관련 자격증 보유자, 안전관련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8일 오전 10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종근당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관리약사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안과 영업 △OTC영업 △디지털마케팅(계약직) 부문에서 뽑는다. 학사 이상 졸업자로 경력은 부문별 1~3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은 오는 8월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으나, 8월까지 학위를 취득하지 못하면 입사가 취소된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동부엔지니어링이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수자원설계 △단지설계 △감리 행정지원 △조경설계 △인사 등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해당전공 및 관련 학과 이수자, 전 학년 평점 평균 B학점(4.5점 만점 기준 3.0점) 이상인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말하기 성적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케이티텔레캅은 'SG(Security Guard)' 및 보안관제 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면허 취득이 1년 이상 지난 자, 경비업법 및 총포·도검·화약류 등 단속법 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비지도사 및 전기·전자·통신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운전테스트 △면접전형이다.

일진제강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생산 △개발 △기획이며, 경력은 △안전 △환경 △설비(기계) △개발 △생산관리(계약직) △생산 △영업 △기획이다.
부문별 자격 및 우대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이다.
오는 9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