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가 커스텀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담 조직 ‘마케팅솔루션팀’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스토어링크는 그동안 쌓아온 이커머스 마케팅 전문 역량과 풍부한 노하우를 활용해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한층 더 기민하게 대응하고자 새로운 팀을 설립했다.
마케팅솔루션팀은 기업에 대한 진단, 분석, 전략, 실행을 원스톱으로 컨설팅 및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은 상품 관여도, 소구 포인트(USP) 분석 등 광고주의 다양한 상황을 정밀하게 진단하고 최적화된 이커머스 마케팅 믹스를 제안한다. 이후 실행 결과 리뷰를 통해 장기적인 성공 결과 도출에 집중한다.
팀에는 아모레퍼시픽, 일동제약, 오뚜기 등 여러 기업과 협업하며 성공적인 성과를 기록해온 스토어링크의 시니어 마케팅 AE 및 컨설팅 전문 인력들이 다수 포함됐다.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 전담 조직이 만들어지면서 스토어링크는 기존의 최적화 솔루션 비즈니스를 비롯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관점의 전략 구축, 스토어 운영 대행, 광고 퍼포먼스, 바이럴 등 다양한 채널 활동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C커머스 인기부터 유튜브 쇼핑의 등장까지 이커머스 환경은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으나 기존 온라인 마케팅 방식은 효율이 점차 저하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고도화된 분석 데이터 플랫폼과 올인원 커스텀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