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8월 11일, 빌리지센터 광장 일대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제이크라 협업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제이크라 협업
강원도 원주의 청명한 자연 속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024 오크밸리 서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페스타 기간 빌리지센터 앞 잔디광장에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 제이크라 등과 협업해 '캠핑 인 더 밸리' 존을 을 조성하고 캠핑 입문을 망설였던 초보자,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싶은 캠핑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캠크닉(캠핑+피크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핑 테이블과 체어, 접이식 캠핑 침대, 내외부 조명 등이 설치된 8종의 텐트 중 취향에 맞는 타입을 선택해 예약하면 9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에게는 유기농 스파클링 에이드 2병과 베이커리 4종도 제공한다. 캠핑 존 중앙에는 노르디스크의 시그니처 라인 미트가르드 텐트에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베스트 캠핑 장비들을 전시한 쇼룸도 선보인다.
캠핑 구역 인근 액티비티 존에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물총을 발사해 과녁을 맞히는 물총 사격, 대형 다트판에 공을 차 점수를 따는 다트 축구, 친환경 특수 용액으로 초대형 비눗방울을 만들어보는 버블 체험 등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석양과 리조트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저녁에는 밸리빌리지와 힐스빌리지 야외광장에 비어 가든과 푸드트럭을 운영해 시원한 음료와 주류, 맛깔스러운 메뉴들을 판매한다. 여기에 싱어송라이터 ‘빈채’, ‘문희원’ 등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