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 겸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의 예능 출연이 성사됐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손흥민은 최근 비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콘텐츠 '살롱드립2' 녹화를 마쳤다.
손흥민은 프리미어 리그 아시아 선수 최초 득점왕 등 레전드 기록을 남긴 '월드 스타'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라는 점에서 이번 예능 출연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손흥민은 그간 다수 인터뷰에서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던바, 장도연과의 유쾌한 토크가 더욱 기대된다. 토트넘에서의 활약 등 팬들이 궁금해했던 많은 비화도 들려줄지, 축구 실력은 물론 인성과 스타성 리더십까지 갖춘 손흥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욱 빛날지 '살롱드립2' 공개가 기다려진다.
'살롱드립'의 남다른 섭외력도 돋보인다. '살롱드립'은 첫 게스트 공유 이동욱을 시작으로 시즌2 이후 손석구 변우석 박보검 이정재 등 국내 톱스타들이 출연해 온 웹예능으로,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쉽지 않았던 손흥민까지 섭외에 성공하며 또 한 번 더 대세 콘텐츠임을 입증했다. 게스트들과의 케미로 호평을 받았던 MC 장도연이 이번에도 손흥민과 어떤 활약을 펼칠지도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편 손흥민이 출연한 '살롱드립2'는 향후 유튜브 채널 TEO 테오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