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유리, 영화 '핸섬가이즈' 주말 무대인사 스페셜 MC 합류

신진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11 12:38

수정 2024.07.11 12:38

무대인사 12~15일 중 13일에 출격
권유리 / SM 엔터테인먼트 /사진=뉴스1
권유리 / SM 엔터테인먼트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입소문이 뜨거운 영화 '핸섬가이즈'가 개봉 3주 차인 7월 12~15일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투자배급사 NEW에 따르면 '핸섬가이즈'의 배우들이 개봉 3주차 주말에 서울과 경기 지역 관객들을 직접 만나러 간다.

먼저 7월 12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장동주, 빈찬욱, 박정화, 김도훈,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7월 13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공승연, 장동주, 강기둥, 빈찬욱, 박정화,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며 롯데시네마 수원(수원역),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신세계경기, CGV 판교, 메가박스 코엑스를 방문해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핸섬가이즈' 무대 인사 /사진=뉴스1
'핸섬가이즈' 무대 인사 /사진=뉴스1


특히 토요일 마지막 무대인사 장소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깜짝 게스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주인공은 바로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권유리(소녀시대 유리)다.

7월 14일 무대인사는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빈찬욱, 박정화 그리고 우현,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고 메가박스 송도, CGV 인천, CGV 소풍,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끝으로 7월 15일 CGV 영등포에서는 이성민, 이희준, 남동협 감독이 참석하는 무대인사가 진행되어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무대인사 종료 후에는 윤성은 평론가의 사회로 진행되는 ‘윤성은의 쿠키톡’ GV까지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