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여름휴가 가성비 패키지여행이 뜬다...KT알파 쇼핑, 여행 특집 방송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11 15:39

수정 2024.07.11 15:39

KT알파 쇼핑은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제공
KT알파 쇼핑은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KT알파 쇼핑은 '가성비' 패키지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는 12~14일 '메가위켄드 더 트래블' 여행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일본, 중국, 동남아, 홍콩·마카오 등 비행시간 5시간 이내의 근거리 여행지를 소개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3월 여행 특화 프로그램을 새 단장해 '트래블 메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록적인 엔저 현상에 따라 일본 골프 여행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또 일본의 소도시 요나고 여행 패키지도 판매한다. 독특한 해안사구와 유명 애니메이션 발상지로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KT알파 쇼핑은 소개했다.
백두산 천지를 등정할 수 있는 중국 여행 패키지와 로얄 클리프 리조트에서 보내는 태국 호캉스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정호 KT알파 T커머스사업부문 부문장은 "최근 소비 심리가 위축되며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가 주목받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 중심의 여행 상품이 개발, 확대되는 추세"라며 "두바이, 몽골 등 이색 여행지 및 해외 골프 투어, 호텔 숙박권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 또한 확대해 나가며 가격과 상품 경쟁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