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의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 ‘닥터뉴트리’가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메이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닥터뉴트리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메이트’는 식물성 멜라토닌을 담아 깊은 휴식을 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깊은 휴식을 위한 식물성 멜라토닌 원료 피스타치오추출분말을 담았다.
합성 멜라토닌이 아닌 식물성 멜라토닌을 담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 원료사 IMCD사만의 엄격한 품종 관리와 기술력으로 생산된 좋은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CJ웰케어만의 섬세한 용량 설계로 한 알에 멜라토닌 적정량인 1mg를 함유해 지나치게 많은 양의 멜라토닌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며 컨디션에 알맞게 하루 1~2정으로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다. 아울러, 타트체리, 가바, 트립토판, 쌀 발효분말, 시계꽃 추출분말, 감태 등 6가지 프리미엄 원료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CJ웰케어 공식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후 B마트, 올리브영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닥터뉴트리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메이트’는 최상급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담아 하루의 편안한 마무리를 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