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받돋움하는 롯데온, 상조 상품도 판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17 09:56

수정 2024.07.17 09:56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받돋움하는 롯데온, 상조 상품도 판다
[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이 상품 다변화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에 나선다. 무형의 서비스 상품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 및 가입하려는 고객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앞으로도 관련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17일 롯데온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하고, 상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온은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 가입 시 상조, 결혼, 어학연수 등 라이프 서비스 혜택을 비롯해 엘포인트(L.Point) 적립, 숙박 및 레저 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롯데온은 지난해 12월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자동차 구매 과정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로 K5, G80, 캐스퍼, 카니발, 봉고 등 국내 브랜드 중심으로 계약 체결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고객 수요에 맞춰 판매 브랜드 및 서비스, 혜택 등을 강화하고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올해 5월에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유럽, 두바이 등 중장거리 해외여행 패키지가 인기를 얻고 있어 관련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5일에는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했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를 검색하면 상품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고객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추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 상담 직원이 전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상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후 2년 간 매월 엘포인트 4만3000점을 적립해 총 103만2000원을 적립해 주며, 라이프 서비스 이용을 비롯해 가입 기간 대명소노그룹의 혜택도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오션월드, 스키장 등 숙박 및 레저 시설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앞으로도 고객 삶의 전반에 필요한 상품을 발굴하고, 서비스 및 혜택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