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부른 '놀아주는 여자' OST Part.9이 17일 발매된다.
이날 발매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의 OST '너로 물드는 시간 - 재만 (JAEMAN)'은 어떠한 순간에도 상대와 함께하겠다는 다짐과 고백이 담긴 곡으로, 서정적인 선율이 돋보인다. 온 마음을 다해 '은하'(한선화 분)를 끝까지 지켜내고자 하는 '지환'(엄태구 분)의 의지와 사랑을 엿볼 수 있다.
부드럽고 섬세한 음색으로 호소력 짙게 곡을 장식한 재만은 혼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의 원년 멤버로 데뷔 후 2017년 싱글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데이 오프'(day off), '스트레인저'(stranger), '옆에 있어줘' 등 특유의 감각이 드러나는 대표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또한 가수 폴킴, 이하이, 방탄소년단, 10cm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작사, 작곡, 편곡자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재능을 펼쳐왔다.
이번 '너로 물드는 시간'에는 다비치, 엠씨더맥스, 트와이스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했으며, ‘뷰티 인사이드',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탄생시킨 최한솔 작곡가와 '낮에 뜨는 달'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로 시너지를 보여줬던 김민기, 문시온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극에 깊은 여운과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놀아주는 여자' OST Part.9 '너로 물드는 시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