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꿈씨 패밀리, 이번엔 강남 코엑스에 떴다"

김원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19 10:14

수정 2024.07.19 10:14

대전시, 내달 17일까지 코엑스 K팝 디지털 광고판에 꿈씨 패밀리 광고 송출
서울 강남 코엑스 K팝 광장 디지털 광고판에 꿈씨 패밀리 영상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모습.
서울 강남 코엑스 K팝 광장 디지털 광고판에 꿈씨 패밀리 영상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모습.
[파이낸셜뉴스]대전의 마스코트인 '꿈씨 패밀리'가 서울 강남 코엑스에 모습을 드러냈다.

대전시는 내달 열리는 0시 축제의 홍보를 위해 서울 강남 코엑스 K팝 광장 디지털 광고판에 이달 18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17일까지 일정으로 꿈씨 패밀리 광고를 송출하고있다고 19일 밝혔다.

강남 코엑스 광장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대표 관광 명소로 대전시는 광장에 설치된 옥외광고판을 활용, 국내를 넘어 글로벌 축제로 발돋움하려는 0시 축제를 널리 알리기위해 이번 홍보를 기획했다.

코엑스 광장 디지털 옥외광고 홍보는 0시 축제 마지막 날인 다음달 17일까지 한 달간 매일 70여 차례 송출된다.

대전시 관계자는 "대전 0시 축제 홍보에 협조해 준 서울 관계자에 감사을 뜻을 전한다"면서 "축제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준비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0시 축제는 ‘잠들지 않는 대전 꺼지지 않는 재미’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음달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대전 중앙로 일원에서 열린다.
대전시는 국내를 넘어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축제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축제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홍보를 강화하는 등 남은 기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