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김종민, 또 여친 언급…"연애 잘 하고 있다" 솔직 고백

뉴스1

입력 2024.07.19 10:36

수정 2024.07.19 10:36

사진=메리고라운드
사진=메리고라운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허영지가 코요태 멤버 김종민과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김종민은 자신의 연애를 묻는 말에 "잘 만나고 있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화제를 모았다.

19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연출 조송이, 강재은, 이하 '데면데면')에는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허영지와의 첫 만남임에도 "오랜만이다, 결혼하지 않았냐"라며 허영지에 대해 아는 것이 없음을 들켜 시작부터 데면데면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김종민의 잇따른 실수에도 허영지는 "게스트로 누가 나오든 케미를 만들어내는 힘이 있다, '데면데면'은 더 떡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김종민의 유튜브 첫 도전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연애 관련 질문에 현역 아이돌답게 철벽 방어를 하는 허영지와 달리 김종민은 "연애는 잘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히며 최근 화제가 된 자신의 연애를 부정하지 않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오는 24일 소속 그룹 카라로 2년 만에 컴백을 알린 허영지는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의 힌트가 되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고(故) 구하라의 목소리가 들어간 곡인 '헬로(Hello)'를 들려주며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을 내비친다.

카라에 중간 합류했던 허영지는 일찍 그룹 활동을 쉬게 된 때를 회상하며 기존 멤버들에게 거리감을 느꼈던 사실을 고백한다. 하지만 2년 전 컴백을 준비하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며 카라 멤버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앞서 김종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애를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해 관심을 모았다. 이 가운데 소속사는 "개인 사생활이라 잘 알지 못한다"라며 신중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종민이 출연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