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여름휴가 준비는 지그재그에서...3300여개 스토어 최대 92% 할인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22 09:23

수정 2024.07.22 09:23

여름휴가 준비는 지그재그에서...3300여개 스토어 최대 92% 할인
[파이낸셜뉴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여름 시즌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쇼핑할 수 있는 '서머 시즌오프'를 연다.

22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은 오는 8월 18일까지 총 4주간 서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S 시즌 동안 지그재그에서 사랑받았던 스토어들이 대거 참여해 최대 9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쏘', '스파오', '제너럴아이디어', '데일리쥬', '케이클럽', '메리어라운드' 등 패션 브랜드와 인기 쇼핑몰뿐만 아니라 '퓌', '에뛰드',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라이프관에서는 '스파알 마사지기', '유닉스 멀티헤어스타일러', '브라이튼몰 캐리어' 등 SS 시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2주씩 1차, 2차로 나눠 진행된다. 2차 기간에는 동대문 휴가가 예정되어 있음에도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을 통해 쇼핑몰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 지역 주문 다음 날 받을 수 있으며, 서울·경기 지역은 당일·새벽 배송도 가능하다.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하며, 매일 오후 8시에 브랜드 상품 구매 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쇼핑몰,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인기 스토어 상품을 릴레이 특가로 선보이는 스토어 특가와 SS 시즌 판매 베스트 상품을 단독 할인하는 베스트 특가가 있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할인 상품을 모은 단독 특가를 비롯해 아울렛 특가,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할인 상품도 마련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 상반기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바탕으로 지그재그가 국내 대표 스타일 커머스로 자리매김해 이에 크게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