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신한카드, 네스프레소와 제휴카드 선봬..한국이 최초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23 09:21

수정 2024.07.23 09:21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
[파이낸셜뉴스]
23일 서울 여의도 네스프레소 부티크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제휴기념식에 참석한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왼쪽)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한카드제공
23일 서울 여의도 네스프레소 부티크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제휴기념식에 참석한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왼쪽)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한카드제공

신한카드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손잡고 제휴카드 상품을 선보인다. 네스프레소가 카드사와 손잡고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건 한국이 처음이다. 네스프레소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93개국, 791개의 부티크(2024년 기준)를 운영 중이다.

신한카드는 네스프레소 코리아와 손잡고 ‘네스프레소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협업 등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하고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에 위치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더현대 서울’에서 제휴기념식을 진행했다.


‘네스프레소 신한카드’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며,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번 이용할 때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각종 생활 편의 서비스도 담았다. 오픈마켓, 홈쇼핑, 백화점, 편의점, 잡화, 배달앱, 온라인 서점 등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양사는 ‘네스프레소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 받고,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5만원 이상 첫 결제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직전 6개월 이내 신한카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1만 5000원 추가 적용이 가능해 총 3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