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색'다른 라운드? 테일러메이드,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 프로모션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24 11:00

수정 2024.07.24 13:02

[테일러메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테일러메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이낸셜뉴스] 테일러메이드가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골프볼과 함께 동반자와 색다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는 360도 클리어 패스 얼라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해 정확한 정렬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골프볼이다. 넓게 배치한 컬러 조준선이 특징으로, 컬러는 오렌지, 블루, 라임화이트, 블루핑크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가시성이 뛰어나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로고볼을 신청해 10더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더즌을 추가로 증정하고, 해당 볼 2더즌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양말 1켤레를 증정한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1더즌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리유저블백 1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는 테일러메이드 프리미엄 골프볼 TP5, TP5x 골프볼에 적용된 투어 플라이트 딤플 패턴을 채택해, 투어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며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의 컬러풀한 색감은 물론 로고볼 서비스로 동반자와 함께 하나뿐인 색다른 볼로 즐기는 라운드 경험을 만끽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