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일반

강남구 압구정동 극동스포츠클럽, 직장인을 위한 영타임 헬스 프로그램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30 16:20

수정 2024.07.30 16:20

강남구 압구정동 극동스포츠클럽, 직장인을 위한 영타임 헬스 프로그램 출시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포츠센터 극동스포츠클럽에서 직장인을 위한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영타임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영타임 프로그램은 타임제로 하여 입회보증금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으로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영타임 프로그램은 직장인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진 만큼, 바쁜 업무로 매일 운동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 직장인들에게 입회비의 부담감은 덜어주면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게 한 부분이 특징이라고 기업 관계자는 전했다.

극동스포츠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설립한 대형 프리미엄 스포츠센터이다. 현재 회원들의 만족도가 가장높은 재활 헬스케어를 기반으로 한 멤버십 스포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극동스포츠클럽은 600평 규모의 대형 시설을 자랑하며, 이탈리아 명품운동기구 브랜드인 테크노짐의 머신들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웰핏센터, 필라테스룸, GX룸, 재활PT, 운동회복실, 개인수영장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로 하여금 원스톱 운동 스케쥴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골프컨디셔닝필라테스와 야외골프연습장까지 함께 위치하고 있어 도심속 힐링이라는 평가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극동스포츠클럽의 관계자는 “항상 모든 분들이 부담없이 수준 높은 운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더나은 방안을 수시로 고민하고 체크하고 있으며, 이에 접근성이 편하도록 영타임 프로그램을 출시하였다. 누구나 강남구 압구정동을 방문하시면 극동스포츠클럽이 연상되실 수 있도록, 편안하고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극동스포츠클럽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