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 "쇼핑공간 늘리고 신규 브랜드 입점"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7.26 17:11

수정 2024.07.26 17:11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은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를 둘러보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은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를 둘러보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가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쇼핑 공간을 늘리고 브랜드를 추가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의 주얼리·의류·가죽제품·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하이원리조트 내 쇼핑몰이다. 지난해 7월 기프트숍에서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로 명칭을 변경하고 리뉴얼을 진행했다. 재개장 1주년을 앞두고 카사시네마(공연장) 자리를 확장해 기존보다 1.5배 넓은 436㎡ 규모의 쇼핑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리빙웨어, 소형가전 분야 신규 입점을 진행해 총 60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이를 기념해 이날부터 3일간 방문객 대상 경품 이벤트, 내달 11일까지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원랜드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이번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 리뉴얼은 최상의 복합쇼핑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