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자 모델 이현이 엄마들 만나
육아·교육정보 나누며 제품 소개
CJ온스타일의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진임박'이 웹예능 '엄카찬스' 시즌2를 이달 30일 공개한다.
육아·교육정보 나누며 제품 소개
29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엄카찬스는 CJ온스타일이 웹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협업해 제작한 라이브커머스 결합형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엄카찬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나누고, 이틀 뒤인 목요일 오후 8시마다 라이브커머스 '엄카타임'을 통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진행자인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이자 워킹맘인 이현이가 육아맘들과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즌2는 각 지역 동네를 탐방하며 엄마들을 찾아갔던 시즌1과는 달리, 각 분야의 스폐셜리스트를 초대해 육아와 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이달 30일에 공개되는 시즌 2 1화에서는 '수학 올림피아드'를, 다음 달 6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연령별 추천, 프로 여행러맘'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엄카타임에서는 내달 1일 '누트라코스 아미노 데일리샷'을, 8일에는 '퍼울 리뉴 액체세제'를 특별 혜택에 소개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강화함과 동시에 '매진임박' '오픈런' 등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채널 육성에도 집중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다년간 축적한 커머스 영상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외부 채널·포맷 다변화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채널로서의 존재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