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슈퍼맘' 양미라, 생애 첫 나홀로 크루즈 여행 '미라클 투어'

뉴스1

입력 2024.07.31 11:01

수정 2024.07.31 11:01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캡처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캡처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캡처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캡처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캡처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 캡처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양미라가 생애 처음으로 나 홀로 여행에 나선다.

3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공개되는 '미라클 투어'(연출 김혜연, 서예현) 1화에서는 나 홀로 여행에 도전하는 양미라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들과 딸을 기르며 '슈퍼맘'으로 살아가고 있던 양미라는 고된 현실에서 벗어나 홀로 여행을 떠나라는 제작진에 제안에 당황한다. 하지만 이내 제작진의 설득에 용기를 내 여행을 떠난다.

캐리어를 꺼낸 양미라는 갑작스럽게 벌어진 아이들의 다툼에 힘들어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여행길에 오른 후 크루즈에 탑승하기 위해 부산으로 향한다. 양미라는 기차에 타기 전 햄버거 브랜드를 찾는 등 원조 '버거 소녀'의 면모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양미라는 부산에 도착한 후 크루즈의 실제 크기를 보고 감탄한다. 내부에는 다양한 아케이드 시설과 여가 시설이 갖춰져 있어 호화로운 '호캉스' 여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후 양미라는 제작진과 맥주를 마시기 위해 배 중앙으로 향하던 중 무엇인가를 보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미라클 투어'는 배우 양미라가 고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을 찾기 위해 나서는 여행을 담은 메리고라운드의 새 웹 예능 콘텐츠로, 초호화 크루즈 투어에서 벌어지는 호캉스와 다양한 돌발 상황을 마주치는 양미라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양미라의 '미라클 투어'는 매주 수요일 6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