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박나래 "결혼 알아보고 있어…아이 낳고 싶어"

뉴스1

입력 2024.08.01 07:41

수정 2024.08.01 07:41

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언 박나래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달 31일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박나래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에는 기안84가 박나래와 함께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박나래를 근황을 전하면서 "보디프로필 (찍기 위해 운동하던) 동안에 사람 못 만난 것 때문에 사람들 만나서 술자리도 갖고 (했다)"라며 "그래서 (기안84) 오빠한테 술 먹자고 했는데 오빠가 안 왔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박나래는 "결혼하고 싶어서 이제 결혼을 알아보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안84는 박나래에게 "아기를 낳고 싶어? 만약 결혼하면"이라고 물었고, 박나래는 "아기를 낳고 싶어서 그래"라고 빠르게 수긍하기도.

이에 기안84는 "나도 아기 안 낳으면 결혼을 굳이 왜 하나 주의"라고 얘기했고, 박나래는 "나도 그런 마음"이라며 공감했다.
이런 박나래에게 기안84는 "남자 잘 만나야지"라며 "(남자가 결혼 안 원하면) 다른 사람 빨리 찾아봐야지"라고 조언을 했다.

이때 박나래는 "다른 사람도 싫어하면?"이라고 물었다.
기안84는 이런 가운데 "사귈 때 미리 얘기를 해, 나는 결혼 전제로 만나고 싶은데 가능?"이라고 엉뚱한 답변을 내놨고, 박나래는 "이게 뭐야"라고 실소를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