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에어컨·냉장고가 반값"...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실시

장민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01 09:36

수정 2024.08.01 09:36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인공지능(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전, TV, 스마트폰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 17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삼성닷컴에서 매주 새로운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를 연다. 대상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 주는 에어컨, TV, 태블릿, 냉장고, 모니터 등이 할인 대상이다.


삼성전자는 이후 매주 목요일에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AI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삼성 AI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AI 패키지' 혜택도 강화됐다.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당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6·Z플립6'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110만원을 보상해 주는 '갤럭시 바꿔보상'을 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