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레드벨벳'이 1일 팬송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를 발매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위트 드림스'를 공개한다.
신보 '코스믹'(Cosmic)의 에필로그를 장식하는 '스위트 드림스'는 아르페지오 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멜로디와 하프 리프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가사에는 달이 뜨는 밤이면 책상 속에서 깨어나 서로의 하루를 나누고 잠이 들 때까지 곁을 지켜주는 상상친구(인형)의 모습을 그렸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스위트 드림스' 스페셜 비디오는 멤버들의 녹음 현장과 지난 활동 모습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각 멤버들의 캐릭터 인형을 만나볼 수 있는 '코스믹' 앨범의 새로운 버전인 '코스미'(Cosmie)도 이날 음반으로 발매된다. 기존에 공개된 6곡과 신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레드벨벳은 오는 8월2~4일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HAPPINESS : My Dear, ReVe1uv)을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