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임영웅 콘서트, 더 생생히...아이맥스·스크린X 개봉

신진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01 14:21

수정 2024.08.01 14:21

[CJ CG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J CG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이낸셜뉴스] 오는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연 실황 최초로 아이맥스와 스크린엑스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았다.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이 포함된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

특히, 지난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공연 실황 최초로 아이맥스와 스크린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먼저 아이맥스 포맷으로 만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의 현장감과 공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초특급 스케일의 무대를 생생히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좌, 우, 정면까지 3면으로 펼쳐지는 스크린X 포맷은 상암벌을 가득 채운 영웅시대의 저력과 함께 스타디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스크린X만의 파노라믹 연출은 잔디밭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 덮은 흰 천으로 또 하나의 커다란 스크린을 만들어낸 임영웅과 제작진의 사려 깊은 무대 구성을 더욱 넓은 시야로 만끽할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