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잡코리아가 알바몬과 함께 '2024 한강 대학가요제'에 이어 오는 10일 부산에서 열리는 '해운대 대학가요제'를 후원한다.
2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한강 대학가요제와 해운대 대학가요제는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창작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대회다. 기존 오디션 위주 상업성에서 벗어나 대학생들의 순수 창작 열정을 북돋우기 위한 취지다.
올해 해운대 대학가요제는 오는 10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대학생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해운대 대학가요제를 후원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해운대 대학가요제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잡코리아 '취업톡톡 게시판'과 알바몬 '알바토크 게시판'을 방문해 '시원하게 이직할 때 써야 하는 잡코리아 서비스'와 '파도처럼 빠르게 우리동네 알바 구할 수 있는 알바몬 서비스'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는 "가요제 당일 무대에 오르는 참가자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도전하고 꿈을 키워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