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이십세기 힛-트쏭'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러블리즈' 이미주의 지인들이 총출동했다.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물 '이십세기 힛-트쏭' 226회에서는 여름휴가 하면 빠질 수 없는 나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모아 차트를 구성한다. 특히 MC 김희철과 이미주의 지인들이 픽한 '스타 PICK! 여름휴가 힛-트쏭'이 셀프캠 영상으로 방송된다.
이날 '힛트쏭'에는 그룹 '거북이'의 '비행기'가 소개된다. 거북이의 4집 타이틀곡인 '비행기'는 난생 처음 비행기를 타는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청량한 리듬에 하와이안 기타 사운드를 가미해 여름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곡은 가수 츄의 추천곡이다. 그는 "초등학생 때 비행기를 안 타봐서 잘 몰랐지만, 어른이 돼 들으니 훨씬 더 감정이 느껴지고 흥이 올라가는 것 같다"라며 추천 이유를 전한다. '비행기'는 라디오 방송 횟수 5주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일주일에 82회로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 밖에도 개그맨 이수근, 배우 이시언, 박진주, 이이경, 모델 주우재 등 2MC의 지인들이 추천한 '여름 휴가'하면 생각나는 노래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여름 하면 당연하게 생각나는 그룹 '듀스'의 '여름 안에서'는 과연 몇위에 랭크되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