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일...워케이션 숙박권·정원초대권 등 풍성한 상품 마련
【파이낸셜뉴스 순천=황태종 기자】전남 순천시는 한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흥미진진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가정원을 찾아온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깜짝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드넓은 정원 곳곳에 선물 교환권이 숨겨져 있어 이를 찾아낸 관람객은 국가정원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 정각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순천만국가정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접속해서 팔로잉 후 댓글을 통해 보물이 숨겨진 장소에 관한 힌트를 요청하면 된다.
시에서 이를 확인하고 DM(메시지)을 통해 사진 힌트를 전송하면 참여자들은 국가정원에 직접 방문해 숨겨진 보물을 찾으면 된다.
보물찾기 주요 상품은 워케이션 숙박권을 포함해 국가정원 초대권, 정원드림호 이용권, 시크릿 어드벤처 이용권 등 유료 콘텐츠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보물찾기 이벤트는 여름철 국가정원에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더하고 단순 관람을 넘어 새로운 놀이문화 콘텐츠의 창조 공간으로서의 정원이 활용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면서 "국가정원을 방문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