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및 이미지 비중 늘리고
웹 매거진 형식으로 개편
BI컬러로 밝은 분위기 강조
웹 매거진 형식으로 개편
BI컬러로 밝은 분위기 강조
[파이낸셜뉴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2030세대들의 마음 성장을 위한 플랫폼인 ‘플레이라이프’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
월간 1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플레이라이프 홈페이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플레이라이프는 지난 2020년 11월 오픈한 국내 최초 콘텐츠형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마음 성장 콘텐츠를 통해 청년들의 회복과 치유를 돕기 위한 온라인 공간이다. 리뉴얼 홈페이지는 영상 및 이미지 비중을 늘리고,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웹 매거진 형식으로 전면 재정비했다. 모바일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해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플레이라이프 워크숍이나 챌린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홈페이지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뉴얼된 플레이라이프 홈페이지 방문 고객 중 설문에 참여한 5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1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김정석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플레이라이프는 앞으로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2030세대가 소중한 자신의 가치를 찾고 마음의 휴식을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용기를 주는 마음 성장 플랫폼”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많은 분들께 이전보다 한층 강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메시지, 편의성을 선사하고자 각종 프로세스와 기능, 콘텐츠를 강화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라이프는 워크숍, 챌린지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년들의 정신건강 회복과 자아성장을 돕고 있다. 이번 달에는 ‘불안과 자책이 나를 괴롭히나요? 나만의 안전지대가 필요한 당신에게’라는 주제의 워크숍과 ‘하루 10분 기록습관 만들기, ME 저널링’ 주제의 챌린지를 운영하며, 오는 11일과 15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플레이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중 운영 및 무료로 진행된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