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Z플립6, 갤럭 Z플립6, 갤럭시링 지급
병·의원서 이용 가능 모바일 건강보험 QR코드 인증서비스도 탑재
병·의원서 이용 가능 모바일 건강보험 QR코드 인증서비스도 탑재
[파이낸셜뉴스]KB국민은행이 8월 말까지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최초 등록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로 실물 형태의 신분증과 동일한 효력을 가지는 모바일 신분증을 KB스타뱅킹에 등록할 수 있다.
은행 금융거래를 비롯한 관공서, 의료기관 이용 및 선거 참여 등에서 별도 신분증 없이 KB스타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신원 확인을 받을 수 있다. 향후 병·의원에서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건강보험 QR코드 인증서비스도 탑재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응모 및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등록을 마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플립6, 갤럭시링, LG 룸앤TV,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병원에 갈 때도 신분증이 꼭 필요해진 만큼, KB스타뱅킹에서 간편하게 체험해보시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스타뱅킹에서 KB금융그룹 계열사의 70여 개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이 올해 신년사에서 강조한 모든 순간 고객과 연결되어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KB스타뱅킹 월간활성고객수(MAU)는 1240만 명을 돌파하면서 금융권 내 대표적인 슈퍼앱으로 자리잡았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