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와콤,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콤 무빙크’ 특집 방송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13 09:19

수정 2024.08.13 09:19

와콤,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콤 무빙크’ 특집 방송

와콤코리아가 13일 오후 8시부터 ‘와콤 무빙크’ 제품 특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은 와콤코리아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첫 라이브 커머스로, 초경량·초슬림 디자인의 와콤 최초 OLED 타블렛 ‘와콤 무빙크’를 소개하며 방송 중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와콤 타블렛 스탠드(6만500원 상당)△와콤 드로잉 장갑(99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3가지 상품 구성으로 와콤 무빙크를 만나볼 수 있다. △와콤 무빙크(단품) △3in1 케이블 패키지(와콤 무빙크+3in1케이블+전원 어댑터) △액세서리팩 패키지(와콤 무빙크+액세서리팩) 등 모두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 제품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3명을 추첨해 안마의자, 와콤 무빙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정상가 대비 할인된 금액뿐 아니라 리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와콤 무빙크는 420g의 초경량 무게와 가장 얇은 부분이 4mm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을 갖춘 13.3형 와콤 최초의 풀HD OLED 액정 타블렛이다. 이전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 제품으로 첫 출시 이후 10일 만에 1차 물량이 품절, 이후 2차 물량까지 모두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와콤 무빙크에 탑재된 ‘와콤 프로 펜 3’은 와콤 최상위 액정 타블렛인 ‘신티크 프로’의 펜 기술이 그대로 적용돼 뛰어난 성능과 정밀성을 보장한다.

또 와콤 제품 최초로 모든 와콤 펜이 호환돼 구형 와콤 타블렛의 펜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 디지털 펜 ‘S펜’도 사용 가능해 보다 편리한 창작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와콤 무빙크’는 단일 USB-C 케이블 연결을 통해 손쉽게 맥북 등 PC에 연결할 수 있는 타블렛으로 실제 사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