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슬림한 디자인의 무소음 마우스 ‘페블 M340’을 쿠팡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로지텍이 새롭게 출시하는 슬림한 디자인의 무소음 마우스 페블 M340은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든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귀여운 원형 디자인으로 감성을 더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제품의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사용자 수요를 충족하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페블 M340은 나노 USB 수신기가 포함돼 최대 10미터 거리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페블 M340은 사일런트 터치 무소음 기술을 적용해 클릭 소음을 90% 이상 줄여 조용한 작업 환경을 만들며 장소 제약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의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슬립모드로 자동 전환돼 효율적인 전원 관리가 가능한 오토 슬립 기능이 적용됐으며 이를 통해 AA 배터리 한 개로 최대 18개월 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더불어 이번 페블 M340은 부드럽고 슬림한 곡선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컬러 옵션으로 선보인다. 페블 M340은 부품의 42%를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지속 가능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탄소 중립 인증 획득은 물론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어 어떤 공간에서도 온전히 나만의 작업에 몰두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이번 슬림한 디자인의 무소음 마우스 페블 M340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한 휴대성과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조용하고 효율적으로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자만의 최고의 작업 환경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