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송인 장성규가 '그룹: 싸-운드 7080 오디션 젊은 그대' MC로 나서 그 시절 추억과 낭만을 소환한다.
19일 MBN '그룹: 싸-운드 7080 오디션 젊은 그대'(이하 '젊은 그대') 측은 장성규를 MC로 확정했다고 알렸다.
'젊은 그대'는 7080시절의 추억과 낭만, 그리고 첫사랑의 감성과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세대의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자들이 무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참가자와 대중들이 하나 될 수 있는 명품 프로그램으로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MC로 발탁된 장성규는 재치 넘치는 말솜씨로 '밀당' 진행의 정석을 선보이며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그간 진정성 넘치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던 만큼, '젊은 그대'의 참가자 모집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7080 시절의 명곡들이 현대의 감성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통해 전 세대가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건강한 에너지로 음악과 대중이 하나 될 수 있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젊은 그대'의 지원자 모집 마감일은 오는 8월 31일이며, 사이트를 통해 참가자 모집 안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