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x프러포즈 공모전
[파이낸셜뉴스] 매주 토요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와 함께 가족,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프로포즈를 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부산 수영구는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x 프러포즈 공모전’을 마련해 19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참여 희망자들의 신청을 받는다고 공고했다.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리는 드론쇼인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는 매주 토요일 다양한 주제로 드론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구에서 시민 참여형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러포즈 공모전 주제는 ‘Love’와 ‘Family’로 광안리에서의 특별한 프로포즈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공식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 내년 2월 22일에 각 두 번씩 총 4회 진행된다.
선정 인원은 총 4명으로 대상은 ‘커플’ 2명, ‘가족’ 2명이다. 선정자에는 드론 프러포즈 이벤트 참여 기회와 함께 기념품이 제공된다.
강성태 구청장은 “시민과 전국의 수많은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으로 지난해 진행한 프러포즈 공모전을 다시금 열게 됐다”며 “신청자들의 아름답고 감동적인 사연을 기대한다.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인생 최고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