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SKB, 16번째 필모톡 손님은 안재홍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19 10:05

수정 2024.08.19 13:22

8월 29일까지 참가 신청
9월 6일 홍대 T팩토리서 진행
'필모톡: 안재홍' 관련 이미지. SKB 제공
'필모톡: 안재홍' 관련 이미지. SKB 제공
[파이낸셜뉴스] SK브로드밴드는 배우와 관객의 만남 '필모톡: 안재홍'을 내달 6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KB와 SK텔레콤이 지난해 6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필모톡 행사는 배우와 관객이 만나 필모그래피와 관련한 대화를 나누는 행사다.

필모톡 16번째 주인공은 배우 안재홍이다.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마스크걸', '닭강정' 등에 출연했다.

이번 필모톡 참가 신청은 이달 29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행사 영상은 B tv와 VOD, SKB 유튜브 채널 등에서 9월 말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필모톡에는 류준열, 한지민, 김남길, 조우진, 한효주, 류승룡, 정우성, 이제훈, 이동휘, 한예리, 김무열, 임윤아, 여진구, 변요한, 조정석 배우가 참여했다. SKB는 필모톡 출연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불편 없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박참솔 SKB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따뜻한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