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페이/쿤밍/톈진/다롄/정저우 노선 20% 즉시 할인
[파이낸셜뉴스]
KB국민카드가 대한항공과 함께 중국 5개 노선 운항 확대기념 20%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법인, 선불카드, 카카오뱅크/토스카드 등 제휴카드 제외)로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인천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중국 5개 노선(허페이/쿤밍/톈진/다롄/정저우)의 △프레스티지 스탠다드 △일반석 스탠다드 △세이버 항공권 구매 시에 적용된다.
항공권 결제 시 KB Pay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더 넓어진 중국 하늘길 대한항공 20% 할인’ 에서 확인 가능한 KB국민카드 결제전용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2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탑승 기간이 20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인 항공권에 대해 적용되며, 2025년 설 연휴 등 일부 기간, 마일리지 항공권, 다구간 여정 항공권 및 공동 운항편은 제외된다. 또한 다른 할인 쿠폰 또는 대한항공의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중국 5개 노선은 이미 매니아들 사이에 중국 여행의 성지로 알려진 곳으로 이번 대한항공과의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중국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한항공과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들을 위한 더 많은 혜택과 편안한 여행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