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KB Liiv M(리브모바일)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는 꾸밈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광고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에는 “개성있는 모델과 KB 브랜드가 잘 어울린다”, “20대가 원하는 삶의 방식을 잘 담은 것 같다” 등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Live My Life' 음원도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음원 누적 감상 수는 750만 회를 넘어섰고, 매일 5만여명 이상이 감상하고 있다.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Live My Life’ 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큰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