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휠라,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22 14:48

수정 2024.08.22 14:48

휠라, 앰버서더 한소희와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파이낸셜뉴스] 휠라가 스포츠와 아름다움의 절묘한 하모니를 담아낸 새 컬렉션으로 올 가을 시즌 트렌드를 제안한다.

휠라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4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한 지 1주년이 된 한소희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등도 함께 공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휠라가 선보이는 가을 컬렉션은 우븐 제품군을 중심으로 스포츠의 아름다운 움직임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가을에 어울리는 색감과 무드로 완성했다. 신축성 등 소재의 기능성을 강화한 것은 기본, 여전히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발레코어와 시크한 매력의 고프코어 스타일을 가을 무드로 해석했다.

가을 시즌을 맞아 우븐 제품군을 메인으로 출시했는데 메인 아이템은 화보 속 한소희가 착용한 스웨트 셔츠 '컬러 블록 우븐 맨투맨'과 윈드 브레이커 재킷인 '2레이어 바람막이'다. '컬러 블록 우븐 맨투맨'은 지난해 베스트셀링 스타일의 새 버전으로 빅 그래픽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우븐 맨투맨이다. '2레이어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한 아우터로 2WAY 지퍼와 후드, 밑단 스트링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는 스포츠를 통해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움직임인 '엘레강트 무브먼트' 테마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특히 한소희 운동화로 불리며 2030 여성 대상 큰 인기를 모은 휠라의 대세 슈즈 '인터런'과 '에샤페'의 신규 컬러 제품을 신고, 세련된 가을 코디를 선보였다.


한편, 한소희 인터뷰와 가을 컬렉션 화보 등의 콘텐츠는 22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