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교원 웰스가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 호텔에 비데를 공급했다.
24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 호텔 전 객실에 '웰스 비데 올스텐 트윈' 총 200대를 설치했다. 여기에 정기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웰스 비데 올스텐 트윈은 물과 몸이 닿는 모든 곳에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세균 박멸 효과가 뛰어난 항균동을 물탱크와 노즐 실린더에 적용하고, 올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4중 위생 관리를 실현했다.
교원 웰스는 이번 공급을 통해 유에이치씨와의 파트너십을 강화, 비데에 이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으로 공급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간 사업적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양사는 연내 호텔 3층에 '교원 키즈존'을 조성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호텔 이용자들에 휴식과 놀이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공기청정기 '에어가든'과 빨간펜 전집, 도요새잉글리시, 아이캔두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제품력과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 호텔과의 공급 계약을 이어간다"며 "호텔 외에 대형마트와 관공서, 기업, 학교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 가전을 공급하며 '기업간거래(B2B)'·'기업과정부간거래(B2G)'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