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라인건설, ‘천안 아산역 이지더원’ 단지 내 상가…오는 8월 30일 견본주택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26 17:19

수정 2024.08.26 17:19

라인건설, ‘천안 아산역 이지더원’ 단지 내 상가…오는 8월 30일 견본주택 오픈

라인건설이 충청남도 아산배방지구 6-3블록에 공급한 주거형 오피스텔 ‘천안 아산역 이지더원’의 단지 내 상가가 오는 30일 견본주택을 오픈 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들어간다.

‘천안 아산역 이지더원’ 단지 내 상가는 총 780실에 달하는 오피스텔의 배후 수요를 독점할 수 있으며, 특히 분양상가 58호실에 불과해 희소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대에 위치한 해당 단지 내 상가는 지상 1~2층 규모의 대형 스트리트몰로 설계됐으며 반경 약 1km 내 주거단지 약 1만 8000여 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고 전했다.

상가 인근에는 연화초와 설화중, 설화고, 삼성미즈병원, 이수병원 등이 있어 비수기 없는 상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할 수도 있다. 또한, 호수공원과 장재천 수변공원, KTX•SRT천안아산역, 중심상업지구 내 상가들과 가까워 산책객과 천안아산역 이용객 등은 물론 중심 상업지구를 찾는 풍부한 유동인구까지 끌어 모을 수 있다.


‘천안 아산역 이지더원’ 단지 내 상가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이끄는 앵커 키즈몰도 입점 예정되어 있어 상가 집객력은 높이고, 체류시간은 길어져 상가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앵커테넌트를 갖춘 상가에는 고객이 모이고 체류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근 점포의 매출 상승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앵커테넌트를 갖춘 상업시설은 좀 더 안정적인 투자처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아산역 이지더원’ 단지 내 상가 모델하우스는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대에 마련되어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