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맞아 한강 예빛섬서 팝업스토어 오픈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28 15:02

수정 2024.08.28 15:02

[파이낸셜뉴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맞아 한강 예빛섬서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한강 예빛섬에서 ‘매지컬 데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시네마존, △포토존, △도넛 카페 등 다채로운 공간을 한강 예빛섬에 마련해 한강뷰와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게임존’ 입장 시 스탬프 카드를 증정하며 다양한 미션 게임을 수행하면 스탬프 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스태퍼 게임, △룰렛 게임, △도넛 튜브 쌓기 게임 등이 마련됐다.

‘시네마존’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생일 파티 영상을 시청 가능하다. 스페셜 영상이 끝난 뒤 현장에 있는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해 도넛을 즐기며 한강에서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대형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형, 포토 부스 등을 운영해 팝업스토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DIY 비즈 팔찌 만들기, 축하 카드 전시, 도넛 꾸미기 등 남녀노소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8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인스타그램 이벤트들을 통해 모집된 VIP 고객들도 함께 초청해 한정판 굿즈 2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특별 키트도 증정한다.
‘롯데잇츠’앱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VIP 이상 등급 고객은 VVIP로 초대돼 차별화된 공간과 스페셜 굿즈 키트도 제공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