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오전 이슈 [제약바이오] : 에이비엘바이오, 압타바이오, 에스바이오메딕스, 에이비온, 유한양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29 09:35

수정 2024.08.29 09:35

라씨매매비서 (주식AI앱)

매일 장전, 시간별로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이슈

오전 이슈 : 제약바이오

이슈 버블 차트

08/29 09:24 기준

버블 차트 클릭시 앱을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이 안될 경우,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라씨매매비서 를 검색하세요.

지금 핫이슈 : 제약바이오

제약바이오 연관 종목

에이비엘바이오, 압타바이오, 에스바이오메딕스, 에이비온, 유한양행

연관종목 등락률 AI매매신호상태
에이비엘바이오 11.88% 보유중
압타바이오 5.11% 관망중
에스바이오메딕스 4.72% 관망중
에이비온 4.68% 보유중
유한양행 4.5% 관망중

▶ 종목별 AI매매신호 매매내역 자세히 보기

▶ 오전 핫 이슈 및 오늘의 이슈 전체 보기

차트 클릭시 앱을 쉽게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약바이오 이슈 내용 요약 :

제약바이오 주가 상승속 관전 포인트..

핵심내용

  1. 유한양행: 세계폐암학회(WCLC)에서 '렉라자'의 단독요법 임상 연구 결과 발표 예정. 영국 아스트라제네카의 '타그리소'와의 비교 데이터가 주목됨.
  2. HLB: '리보세라닙'과 '캄렐리주맙' 병용요법의 임상 결과 발표. 미국 FDA 재도전을 위한 발판 마련.
  3. 에스티팜: 유럽종양학회(ESMO)에서 경구용 대장암 치료제 '바스로파립'의 임상 1상 결과 발표.
  4. 루닛: ESMO에서 AI 기반 바이오마커 분석 플랫폼 연구 결과 발표. 면역항암제 반응 예측을 목표로 함.

요약내용

다음 달 열리는 글로벌 학회들에서 유한양행, HLB, 에스티팜, 루닛 등 한국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항암제 연구 성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들 발표는 기술 수출과 제품 승인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특히 유한양행의 '렉라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타그리소와의 경쟁 가능성이 주목됩니다. HLB는 미국 FDA 재도전을 위한 임상 결과를, 에스티팜과 루닛은 새로운 치료제와 AI 기술을 발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확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이슈 내용 자세히 보기

※ [제약바이오] 이슈 관련 종목 : 에이비엘바이오, 압타바이오, 에스바이오메딕스, 에이비온, 유한양행

※ AI 관심 종목 : 한빛레이저, 라이콤, 모바일어플라이언스, 더테크놀로지, 슈어소프트테크 [▶ AI 관심 종목 매매내역 자세히 보기 ]

안녕하세요? 주식AI 라씨 매매비서 입니다.

자본시장법 개정으로 인해 주식투자자들의 피해가 많았던 주식리딩방, 유튜브, 증권방송에 대해 규제가 강화 되었다.

때문에 요즘 주식투자의 트렌드로 주식AI매매 이용이 주식 투자자들에게 필수앱으로 올라섰다.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주식AI앱인 라씨매매비서를 투자 정보로 적극 활용 하고 있다.

라씨매매비서는 ETF까지

코스피, 코스닥은 물론 ETF까지 전 종목에 대해 AI매매신호를 실시간 발생한다.

라씨매매비서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한번에 최대 500종목까지 발생 신호를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개별 종목에서 나의 보유 매수가를 입력하면, 나만의 매도신호도 개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라씨매매비서는 무료로 AI매매신호 내역을

1초 회원가입으로 암호화된 아이디외 다른 정보를 수집하지도 않아, 내 개인정보도 지킬 수 있다.

로그인 후에는 매일 5종목에 대해서 무료로 AI매매내역을 100% 볼 수 있으니, 종목 정보 활용도가 매우 좋다.

라씨매매비서는 SBS방송 출연을

SBS 세기의대결 주식투자 AI VS 인간 대결에 출연한 바로 그 AI가 탑재 되어 있다.

현재는 더욱 학습되어 고도화된 AI매매신호를 발생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아주 크다.

QR코드를 카메라로 찍으면 앱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라씨매매비서앱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22% 할인 행사중!! ( 최대 500종목 AI매매신호 실시간 받기 가능 )

이미지 클릭시 앱을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fnRASSI@fnnews.com fnRASSI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