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오리온 "10년 이상 뚝심 있게 가격 유지한 고래밥, 초코송이.. 할인해서 드려요" 특별 행사 진행

박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8.29 11:18

수정 2024.08.29 11:18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 /사진=오리온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 /사진=오리온
[파이낸셜뉴스] 오리온은 29일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속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22개 브랜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다음달에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행할 예정이다.

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펼친다.
다음달 11일까지 행사 제품이나 매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물가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브랜드의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맛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nSurvey